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영화, 드라마

런던 테러 장면이 실감났던 영화 [런던 해즈 폴른] 결말 보기

by 이정들로 2024. 3. 1.
반응형

 
런던 해즈 폴른
2016년 3월, 사상 최악의 테러 발생! 런던은 시작에 불과했다! 영국 수상의 장례식 참석을 위해 전 세계 28개국 정상들이 모인 런던, 역사상 가장 철저한 보안 태세가 유지되던 런던 도심 전체에 동시다발적인 테러가 일어나는 가운데, 5개국 정상이 무자비한 테러에 희생되고 미국 대통령이 납치 당하는 초유의 상태가 벌어진다. 적군과 아군을 구분할 수 없는 아비규환 속, 비밀 경호원 마이크 배닝은 MI6과 함께 전세계를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세력을 막기 위해 나서는데…
평점
6.6 (2016.03.10 개봉)
감독
바박 나자피
출연
제라드 버틀러, 아론 에크하트, 모건 프리먼, 샬롯 라일리, 안젤라 바셋, 라다 미첼, 재키 얼 헤일리, 멜리사 레오, 로버트 포스터, 콜린 살몬, 시바니 가이, 숀 오브라이언, 알론 어부트불, 마이클 와일드먼, 패트릭 케네디, 앤드류 프레빈

▼ 로그라인

그날 우린 런던을 잃었다

▼ 짤막 줄거리

영국 총리의 사망으로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그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런던에 모인다. 하지만 장례식 도중 무장 테러리스트들이 공격을 감행하며 런던은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테러리스트들은 주요 정상들을 인질로 잡고 런던을 완전히 장악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미국 대통령을 보호하던 시크릿 서비스 요원 마이크 밴닝은 테러 공격 속에서도 대통령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다른 인질들의 안전을 책임감으로 느낀 밴닝은 혼자서 테러리스트들에 맞서 싸우고 인질들을 구출하기 위한 위험한 작전을 감행한다.

▼ 결말 보기

 

▼ 짤막 감상 

더보기

'주인공은 죽지 않는다' 라는 명제를 보여준 영화. 
주연이 제라드 버틀러가 아니었다면 못 봤을 듯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