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영화, 드라마

19금? 29금? 엠마 스톤 주연 영화 [가여운 것들] 분석 영상 보기

by 이정들로 2024. 3. 30.
반응형

 

 

 
가여운 것들
천재적이지만 특이한 과학자 갓윈 백스터(윌렘 대포)에 의해 새롭게 되살아난 벨라 백스터(엠마 스톤). 갓윈의 보호를 받으며 성장하던 벨라는 날이 갈수록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새로운 경험에 대한 갈망이 넘쳐난다. 아름다운 벨라에게 반한 짓궂고 불손한 바람둥이 변호사 덩컨 웨더번(마크 러팔로)이 더 넓은 세계를 탐험하자는 제안을 하자, 벨라는 새로운 경험에 대한 갈망으로 대륙을 횡단하는 여행을 떠나고 처음 보는 광경과 새롭게 만난 사람들을 통해 놀라운 변화를 겪게 되는데… 세상에 대한 경이로움과 아름다움, 놀라운 반전과 유머로 가득한 벨라의 여정이 이제 시작된다.
평점
-
감독
요르고스 란티모스
출연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데포, 라미 유세프, 크리스토퍼 애봇, 쉬지 벰바, 제로드 카마이클, 캐스린 헌터, 비키 페퍼다인, 마가렛 퀄리, 한나 쉬굴라, 킬리 포사이스, 존 로크, 오웬 굿, 다미앵 보나르, 톰 스투어튼, 라파엘 티에리

 

가여운 것들은 어떤 영화?

영화 '가여운 것들'은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작품으로, 2023년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하며 여러 주요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아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특히 주연을 맡은 엠마 스톤의 과감한 노출을 감행한 열연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가여운 것들'은 천재적이지만 특이한 과학자 갓윈 백스터(윌렘 대포 분)에 의해 새롭게 되살아난 벨라 백스터(엠마 스톤 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벨라는 성인의 몸에 아기의 뇌를 가진 캐릭터로, 갓윈의 보호 아래 성장하지만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새로운 경험에 대한 갈망을 품고 있습니다. 이러한 벨라의 삶에 변화를 가져오는 것은 짓궂고 불손한 바람둥이 변호사 덩컨 웨더번(마크 러팔로 분)의 등장입니다.

덩컨은 벨라에게 더 넓은 세계를 탐험할 것을 제안하고, 이에 벨라는 대륙을 횡단하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여행을 통해 처음 보는 광경과 새롭게 만난 사람들과의 만남은 벨라에게 놀라운 변화를 가져다줍니다. 이 과정에서 벨라는 사회적 규범과 선입견으로부터의 해방을 추구하며, 최종적으로 자신의 자유와 주권을 획득하는 것으로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왜 19금? 29금? 

이 영화에는 다수의 섹스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성관계를 묘사하는 장면에서 배우들이 전라로 등장해 실제 성기가 노출됩니다. 주연 배우 중 한 명인 엠마 스톤 역시 성기를 노출하는 과감한 연기를 감행하였습니다. 

 

또한, 살아 있는 자와 죽은 자, 그리고 동물과 인간의 뇌를 바꾸어 이식하는 등의 엽기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이러한 요소들이 이 영화가 29금이라고 회자되는 데에 결정적인 요인이 된 것 같습니다. 

반응형